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가족 나들이 서울애니메이션 센터 명동 가볼만한 곳

by U.ken 2023. 3. 7.
반응형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방문기

지난 주말 3월의 봄을 만끽하며 집을 나섰다. 아이들과 함께한 기억을 남기고자 매주 주말마다 나들이나 여행을 다닌다. 이번에는 멀리 가지 않고 서울 시내로 들어가기로 했다. 갈만한 곳을 검색하니 애니메이션 센터를 알게 됐다. 시내에 굳이 자동차를 타고 갈 이유는 없었다. 교통 체증과 주차비용을 차치하고서라도 지하철을 타고 가는게 시간 절약에도 훨씬 유리하다. 아이들은 지하철을 타는 것을 신기해하고 좋아한다.
 

뽀로로, 로보캅폴리, 라바, 쇠똥구리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정문에서 반기는 익숙한 캐릭터들

정문 앞에 아주 익숙한 캐릭터들이 보였다. 뽀로로, 라바, 로보캅 폴리 친구들이 반겼다. 아이들도 신나는지 사진을 찍어달라고 아우성이었다.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입장권

이용정보

안내 데스크 앞 키오스크에서 애니소풍 입장권을 현장 발권했다. 아쉽게도 다둥이 할인 혜택은 없었다. 안내 데스크에서 입장권과 함께 동그란 녹색 스티커를 줬다. 스티커는 이용권을 구매했다는 표시로 옷이나 가방 같은 잘 보이는 곳에 붙이면 애니소풍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었다.

운영시간 & 요금안내
애니소풍

동심의 나라 애니소풍

애니소풍에 입장 하니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었다. 뽀로로, 애디, 슈퍼윙스, 까투리, 타요버스 등 티비에서 보던 친숙한 캐릭터들의 모습에 아이들은 좋아서 어쩔 줄 몰라했다. 키즈카페와 비슷한 느낌인데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놀 수 있었다. 6000원 내고 2시간 이상 실컷 놀았으니 동네의 키즈 카페보다 훨씬 저렴했다.
이곳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모두 한국 만화의 것들이었다. 

헬로카봇, 슈퍼윙스 호기
애디와 슈퍼윙스, 다이노
마지, 두리, 꽁지, 다이노
타요 자동차 놀이

인기 코너 타요 자동차 놀이

이곳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이다. 한 10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린 후에야 탈 수 있었다. 직접 타요 자동차를 타고 트랙을 도는 놀이다.
그 외에 애니소풍에는 VR체험, 시네마관, 암벽등반, 캠핑 체험 등 다양한 활동 거리가 있다.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카페

서울애니매이션센터 카페

열심히 놀다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다. 간단하게 요기를 할 수 있는 식사와 커피 그리고 음료수가 있었다. 우리는 라면과 볶음밥, 핫도그를 먹었다.

만화의 집

서울 만화의집
만화의집

만화의 집은 애니소풍과 달리 별도의 입장료가 없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다. 넓은 공간에 굉장히 많은 만화책을 만날 수 있었다. 만화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천국과 같은 곳일 것이다.

서울 만화의 집

모두가 편안하게 책을 읽는 분위기다. 무료에 이런 정갈하고 재밌는 장소가 있다는 사실이 놀랍고 좋은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