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LED 듀플렉스 스탠드 DU-PLEX 330LS집게형 가성비 제품 후기

by U.ken 2023. 3. 1.
반응형

Led clip 스탠드

Du-Plex Desk Lamp Led clip 스탠드 330LS

아들이 어린이집 졸업한 기념으로 나무 책상을 하나 마련해줬더니 너무 좋아했다. 앉아서 책을 펴고 그림도 그리길래 스탠드도 하나 장만해줬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다가 듀플렉스 엘이디 스탠드 330LS를 구매했다.

 

330LS 듀플렉스 Led 스탠드

클립형, 집게형으로 초절전 초고휘도 SDM LED로 MAX 1200Lux의 밝기이다.

시력보호 눈부심 방지패널이 있으며, 3가지 색온도와 밝기 조절 디밍 기능이 있다.

자유로운 자바라 방식으로 스탠드 목이 이리 저리 휘어질 수 있다.

소비전력은 4~6W 이다.

 

3가지 색온도 전구, 주백, 주광

색온도 전구, 주백, 주광

왼쪽부터 전구색, 주백색, 주광색의 색온도다. 전구색의 색온도는 붉은기가 도는 따뜻한 느낌으로 주로 은은한 조명이 필요할 때 사용한다. 침실의 보조 조명, 낭만적인 식사환경 등 분위기를 편안하게 해두는 무드등으로 쓰기 좋다.

맨 왼쪽은 주광색으로 사무실 형광등을 떠올리면 이해하기 쉽다. 하얗고 시원한 밝은 화이트 톤으로 살짝 푸르딩딩한 색감과 차가운 느낌으로, 가장 밝으면 사물을 정확하게 봐야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면 좋다. 사무실, 거실, 공부방에서 주로 사용한다.

백색광은 전구색과 주광색의 가운데 색온도이다. 주광색보다는 따뜻하고 부드러우며, 전구색보다는 밝아서 균형감을 준다. 태양광과 가장 근접하여 눈의 피로가 적다. 주로 방, 욕실 등에 사용한다.

사용법은 'on'버튼을 눌러주면 색온도가 바뀐다.

색온도 스펙트럼

자바라 방식

목이 360도 자유 자재로 돌아간다. 자바라 방식의 관절은 자유로운 각도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원하는 높이, 각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가장 눈에 편안한 형태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조사면에 반사되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기에 눈의  피로도 개선에 이점이 있다.

 

자유로운 거치

클립/집게형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책상면이나 파티션 등 원하는 위치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하는 거치대를 사용하면 일반 스탠드처럼 책상위에 두고 사용할 수도 있다.

자바라 기능과 함께 사용하게 되면 거치의 자유도는 2배가 된다.

 

5단계 밝기 조절

+, - 버튼으로 빛 세기를 바꿀 수 있다. 5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 후기

장점 3가지를 꼽겠다.

첫번째, 심플한 디자인과 쉬운 사용법

두번째, 자유로운 거치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목

세번째, 저렴한 가격.(25,800원)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