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고양시 한국 마사회 원당 종마 목장 렛츠런팜 산책

by U.ken 2023. 3. 12.
반응형

원당목장

원당 종마 목장(렛츠런팜)

고양시 원당종마목장은 경주마의 육성과 사육을 위해서 조성된 목장이다. 서울근교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만큼 넓게 펼쳐진 초지에 나도 모르게 탄성을 질렀다. 넓은 초원지대와 구릉으로 이루어진 종마목장은 약 4킬로 정도의 산책로가 있다. 주말 산책을 즐기거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다.

아직은 공기가 제법 쌀쌀한 3월 초 봄이라 풀과 나무가 채도가 없는 누런 빛이다. 4월 봄의 기운이 피어날 때 오면 좀 더 싱그러운 경치가 펼쳐질 것 같았다.

종마

멀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말들이 한적하게 풀을 뜯어 먹고 있었다. 달리기에 특화된 말이라 잘 빠진 몸매의 말들이었다. 굉장히 잘 달릴 것 같다. 잘 빠진 말의 모습을 보는 것이 좋긴 했지만 옅은 말 똥 냄새가 바람을 타고 왔다. 그것도 그것 나름 괜찮았다.

서울 근교 데이트코스 또는 고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원당 렛츠런팜은 다 돌아보는데에 30분 정도 소요된다.

초원

서울 근교에서 이런 넓은 초지를 볼 수 있다는 자체가 좋았다.

렛츠런 팜 이용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