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

충주 여행_BTLM1960게스트하우스

by U.ken 2019. 9. 1.
반응형

BTLM1960게스트하우스

8월 9일. 고대하던 8월 10일이 바로 목전이다. 8월 10일은 철인 삼종경기가 있는 날.

나 홀로 철인 삼종경기다. 저번 이천 설봉 대회에서 감기몸살 걸린 몸으로 경기에 임하고선 도저히 그 때의 기록을 받아들일 수 없어 신청한 대회다.

철인 삼종경기를 치르기 위해 내려온 충주, 그런데 정작 철인 삼종경기 관련 사진은 없다. 대신 충주에서 즐겼던 다른 좋은 기억들을 사진으로 담았다. 그중 한 가지가 바로 이곳 BTLM1960 게스트하우스다.

이 포스팅의 사진들은 나의 5G갤럭시S10 최신폰으로 담은 광각 샷이다. 최신폰이라 그런지 품질이 아주 훌륭하다. 나의 사랑스러운 최애 아이템이다.

폰 자랑은 그만, 사진을 보면 한옥의 정취가 물씬 스며있다. 레트로 갬성을 뿜 뿜 풍기는 멋진 게스트하우스다. 게다가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다. 사장님이 추천했기에 충주 라이트 월드에도 갈 수 있었다.

더 훌륭했던 경험은 4인실 도미토리방을 혼자 썼던 것이다. 흠.. 이것은 사장님께는 안 좋은 얘기겠지만 그 넓은 방을 혼자 써서 아주 편하긴 했다.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과 얘기도 하고 싶었던 마음도 있긴 했기에 아쉬운 부분도 있다. 도미토리룸 형식이 게스트 하우스의 장점이자 단점 아니겠는가.

BTLM1960게스트하우스
충주 BTLM1960게스트하우스
BTLM1960게스트하우스
4인실 도미토리룸

호사를 누렸던 4인실 도미토리룸이다. 동전을 넣으면 1시간씩 추가되는 에어콘이 설치되어있다. 아, 물론 코인은 주인장님께서 잔뜩 챙겨주신다. 깔끔하고 정갈하다. 목재와 흙이 어우러진 한옥집의 모습니다.

BTLM1960게스트하우스 4인실 룸

 

반응형

댓글